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맛집 탐방

양재천 분위기 좋은 카페 룸서비스301 / 양재 점심 왕돈까스&왕냉면 /양재데이트

by 긔염꽁 2021. 5.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염꽁이에요^^
오늘은 몇 달 전 친한 동생님이랑 양재역데이트로 다녀온 #양재역점심 왕돈까스&왕냉면과

양재천 분위기 좋은 카페 룸서비스301 리뷰를 준비했어요. 

 

동생님 일 때문에 늦은 점심을 먹었어야 해서 브레이크타임 없는 양재밥집을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없더라구요!

뭘 먹을까 하다가 간만에 양재 왕돈까스&왕냉면 으로 출동 했어요.

고급진 김밥천국 느낌? 이라고 보시면 돼요^^


양재역점심 으로 다녀온 왕돈까스&왕냉면은 양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약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말죽거리 안으로 들어가서 쭈욱 직진하다보면 바로 보여요^^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4길 38

 

메뉴판 스캔입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긔염꽁네는 단골메뉴 수제돈가스와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양재점심/ 양재역점심/ 양재역브레이크타임없는밥집 / 왕돈까스&왕냉면

전에 왕돈가스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왕보다는 수제가 훨씬 맛있더라고요^^

왕돈까스&왕냉면에서 열심히 양재역점심 흡입 흡입 입니다.

이제 더워질텐데 여기 냉면 엄청 맛있어요! 양재혼밥으로 먹기에도 짱짱입니다.

열심히 양재역점심 먹방 후 소화시킬겸 양재천쪽으로 고고했어요.

밥을 먹었으니 당연히 후식도 먹어야겠죠?^^

배보다 배꼽! 양재천분위기 좋은 카페 검색하니 이쁜곳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어디로 갈까 하다가 룸서비스301 로 초이스 했어요.

유튜브에 양재데이트 영상에 자세한 정보있으니 많이 시청 부탁드려요^^

룸서비스301은 매봉역에서 도보 약 8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양재천로에 위치해 있어서 한바퀴 돌면서 산책도 하고,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 하면 힐링으로 최고에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니 꼭 알아두세요!

룸서비스301 디저트도 엄청 먹음직 스러워 보이더라고요

긔염꽁네는 카라멜 파운드와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

대박인게 디카페인커피 파는 양재천카페가 있었다니! 감격 감격입니다.

매장 내에서 시식시 일반 컵에 제공되고, 루프탑 이용시에는 테이크아웃 잔에 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루프탑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양재 룸서비스301

테이크아웃잔도 넘 귀엽죠??? 스마일^^

루프탑 모습이에요. 마치 해외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 더라구요~

날씨도 좋고, 커피맛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고! 너무너무 즐거운 양재데이트 타임이였어요.

디카페인커피 찾으시는 분들이나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자세한건 양데이트 영상에 담아봤으니 시청 많이 부탁드려요^^


양재 데이트 브이로그 🌸 양재 점심 / 왕냉면 수제돈까스 / 양재 카페 / 룸서비스 301/ 양재천 데이트 /

양재천 벚꽃 /양재천 데이트/ 카페투어

https://www.youtube.com/watch?v=tw40ijsw5xc

양재테이트/ 양재점심/ 양재천카페/ 양재천 분위기 좋은카페 룸서비스30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