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맛집 탐방

배곧 점심 / 등촌 샤브 칼국수에서 낮술했어요.

by 긔염꽁 2021. 5.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염꽁이에요^^

오늘은 얼마전 형님이랑 배곧 점심 으로 다녀온 등촌샤브칼국수 리뷰를 준비했어요.

 

간만에 형님 만나서 점심으로 뭘먹을까 하다가 비도 오고 날씨도 꾸리해서 급 샤브샤브가 생각나더라고요

일반 맑은 샤브샤브로 먹을까 하다가 배곧 점심 메뉴는 등촌칼국수로 초이스!!!

 

배곧 등촌칼국수 배곧점은 배곧 sk뷰 옆 상가단지, 배곧초등학교, 소망교회 바로 뒷편에 위치해 있어요.


배곧 등촌샤브칼국수

위치: 경기 시흥시 정왕동 2477-4 골든플라자 2층 207호 (경기 시흥시 배곧4로 32-9 골든프라자 2층 207호

영업시간: 매일 11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주차/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가능


애매한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매장이 조용조용 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등촌샤브칼국수는 야채 (버섯+ 미나리) + 소고기 + 칼국수사리 + 볶음밥 4가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음식점 이에요~

긔염꽁네는 일단 샤브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25.000)

2인세트는 칼국수 2인 + 소고기샤브샤브 + 볶음밥까지 즐길수 있는 메뉴에요~

위에 보이는 사진이 세트메뉴 구성이에요!

안에 버섯과 미나리 감자 등이 들어있어요.

기본 베이스는 매운탕느낌인데, 진짜 얼큰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배곧 점심이였지만... 이 얼큰한 국물에 알코올이 빠지면 너무  섭하죠?

형님이랑 한잔씩만 마시자! 하고 테라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이것이 진정한 낮술인것인가...

쨘쨘쨘

배곧 점심메뉴와 함께하는 맥쥬 한잔...

기분 넘 좋더라고요.

배곧 점심/ 등촌샤브칼국수

보글보글 끓는 육수에 소고기 넣어주고요~

미나리 버섯과 같이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고기가 살짜쿵 질기긴 했지만... 등촌샤브칼국수의 메인은 칼국수랑 볶음밥이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항상 샤브샤브 먹을땐 칠리소스를 찾는 일인인데, 등촌 샤브에는 간장이 훨씬 잘 어울리더라고요. (존맛)

먹다보니 ㅋㅋ 신났어요 ㅋㅋㅋ

확실히 고기랑 야채 먹은 후 칼국수부터가 진짜 최고더라고요!!!

일반 샤브샤브집가면 칼국수는 거의 안먹는데, 등촌꺼는 양념도 잘 베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마무리로 볶음밥! 볶음밥은 직원분께서 가져가서 만들어 오시는데, 진짜 취향저격입니다.

아무리 배불러도 볶음밥은 꼭 드셔야해요! 

먹으면서 하나 추가해서 먹을걸 그랬다고... 둘 다 ㅋㅋㅋ

간장소스 찍어도 맛있고, 남은 등촌 국물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사진 보고 있으니 배곧 점심으로 등촌칼국수에 시원한 맥맥 한잔 하고 싶네요

하하핫... 형님한테 연락해야하나^^

 

#우리동네 #내돈내먹 #점심메뉴 #낮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