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맛집 탐방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쭈꾸미샤브샤브 최고 (서천수산) / 내돈내먹

by 긔염꽁 2021.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염꽁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주말 엄마랑 남편님이랑 쭈꾸미샤브샤브 먹으러 다녀온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서천수산 리뷰를 준비했어요.

 

소래포구 서천수산은 긔염꽁의 몇 년 단골집 인데요. 엄마가 쭈꾸미가 먹고 싶다고 해서

문의 후 출동 했어요. 몇 년 다니면서 대게, 꽃게, 회 같은거만 먹었지 쭈꾸미는 처음 먹는거 같아요!!!

쭈꾸미는 보통3월부터 5월까지 제철이라고 하더라고요.


서천수산 (277호)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1층 277호

네이버 예약시 혜택 있음


긔염꽁의 단골집 서천수산에서 쭈꾸미 1.5kg 과 가리비 1.5kg 을 주문해서 안내받은

3층 미남양념으로 고고했어요.

원래 쭈꾸미랑 가리비 주문시 기본 스끼는 나오지 않는데, 단골 특권으로 살짜쿵 부탁드렸어요. ( 사장님 흥하세요 ♡)

 

 

 

3층 미남양념이에요~

몇 달만에 방문했더니 확장을 했더라고요!

엘리베이터 바로 근처 말고,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면 새로운 매장이 있어요.

약간 조개구이 포자 느낌도 나고 좋더라고요. 한쪽엔 부스석? 도 있어서 프라이빗을 원하시는 분들께도

좋을듯 싶어요.

긔염꽁네는 부스석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기본상차림비용은 인당 3.000원이에요

쭈구미는 샤브샤브를 부탁드렸는데, 사장님께서 양도 많이 주시고 조개까지 넣어 주셔서

양이 꽤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큰 냄비에 해야해서 2만원을 내야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작은 냄시는 얼마인지 모르겠네요ㅠㅠ )

그래도 일반 쭈꾸미샤브샤브 전문 식당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에요.

 

 

 

야채와 샤브샤브용 육수 냄비가 나왔어요.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쭈꾸미 샤브샤브  (서천수산)

큼직큼직하고 활발한 쭈구미에요~

양을 많이 주셔서 다 먹을 수 있으려나... 걱정 스럽더라고요!!! ( 결국 먹다가 포장했어요 ㅋㅋㅋㅋ)

 

서천수산 쭈꾸미샤브샤브

 

보글보글 끓는 육수에 쭈꾸미를 퐁당 담궈줍니다.

 

 

 

열일중인 긔염꽁! 확실히 신선한 생물이라 그런가 야들야들 너무 맛있었어요!

쭈꾸미가 이렇게 부드러울 줄이야...

 

소래포구 서천수산

 

열심히 흡입하고 있는데 등장한 스끼다시... 

와... 서천수산 사장님!!!ㅠㅠ 엄마랑 긔염꽁이랑 남편님이랑 셋 다 

와... 뭐야!!! 했어요. 원래 안나오는 스끼인데, 조금만 주시겠따고 하셔놓구... 무한 감사합니다 ㅠㅠ

요기 스끼는 회세트같은거 시키면 나오는 스끼인데, 진짜 엄청 실하죠?

개인적으로 날치알쌈 너무너무 사랑하는 일인이에요

날치알쌈만 팔면 사먹으러 가고 싶을 정도!!!

 

 

 

열심히 흡입하고 있으니 가리비찜도 나왔어요.

가리비 1.5kg 인데, 통실통실 너무 맛있더라고요. 예전에는 조개는 무조건 구이지!

했는데, 요새는 오히려 구이보다 찜이 훨씬 깔끔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몇달만에 찾은 단골집 서천수산~

역시나 역시나 완전 만족하고 가요^^ 쭈꾸미철 지나기 전에 조만간 시엄니 아버님 모시고도 한 번 방문해야 겠어요.

 

간단하게 유튜브 영상 촬영도 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


채널: 먹방꽁여사

소래포구 쭈꾸미 샤브샤브 🍲 /제철 쭈꾸미 /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 서천수산 / 인천 쭈꾸미 맛집 / 맛집탐방 브이로그 / vlog

 

https://www.youtube.com/watch?v=ofcN3mlHgx4

소래포구 쭈꾸미샤브샤브 / 소래포구종합어시장 /서천수산

#소래포구 #서천수산 #단골 #내돈내먹 #인천소래포구종합어시장 #주말점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