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맛집 탐방

샤로수길 점심: 내돈내먹 데이트 동경산책 / 디저트 카페 서울테이블

by 긔염꽁 2021. 3.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염꽁이에요

오늘은 며칠 전 친구님이랑 샤로수길 점심으로 다녀온 #샤로수길데이트 코스로 좋은

동경산책과 분위기 좋고,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서울테이블 리뷰를 준비했어요.

 

거의 몇년만에 대학교 동기를 만나기로 했는데, 샤로수길 점심으로 뭘 먹을까 검색 검색 또 검색하다가

결국 긔염꽁이 여러번 가봤던 동경산책2호점으로 초이스 했어요.

 

몇가지 후보가 있었는데, 친구님이 만나기 30분 전에 동경산책 비주얼이 제일 먹고 싶다고

초이스 하더라고요

긔염꽁같은 경우엔 서울대입구쪽에 자주 출몰하기 때문에 친구님이 먹고 싶은 메뉴로 먹기로 했어요.

 


동경산책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0 (봉천동 1604-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


서울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약 5분 정도 거리에요~

허허... 그나저나 서울대입구 점심 먹기 참 힘들더라구요^^

동경산책2호점에 기분 좋게 똬악!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아무래도 점심시간때쯤 방문했더니

손님이 꽤나 많더라고요 ㅠㅠ

20분 정도 대기 후 안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매장 사진은 패스 했는데, 모던하면서도 분위기 좋아요! 

샤로수길 동경산책 2호점은 식사메뉴뿐아니라 디저트메뉴도 판매하고있어요

긔염꽁네는 나베정식과 사케롤 정식을 주문했어요.

케롤 정식은 안에 연어 + 크림치즈 + 크래미 + 새우튀김  +레몬이 들어간 롤인데, 진짜 엄청엄청 

맛있어요!

친구님도 먹더니 너무 맛있다며... 극찬하더라요^^

친구님이 주문한 나베정식~

쇠고가와 야채를 볶아 만든 일본 나베요리에요.

계란 노른자를 풀어서 소스 대신 콕 찍어먹으면 담백하고 맜있더라고요~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양!!! 양이 좀 부족했어요 ㅠㅠ

친구님이랑 둘이 먹으면서 메뉴 3개는 시켜서 먹어야 할거 같다구... 궁시렁 궁시렁~

 

샤로수길 점심 / 샤로수길 동경산책 

샤로수길 점심으로 동경산책에서 맛 밥 후 근처 디저트카 맛있는 카페

#서울테이블로 고했어요.


샤로수길 디저트 카페 서울테이블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28 2층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04-6 2층)

영업시간: 평일 12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 휴무


동경산책 바로 근에 위치해 있어요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서울테이블 매장 내부에요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용 조용 하더라고요~

 

긔염꽁네는 겹겹이 쌓아 만든 크레이프케이크와 청귤귤에이드, 아몬드라떼를 주문했어요

달달구리 케이크에는 아메리카노를 마셔줘야 하는데, 긔염꽁은 카페인 찌질이 이기 때문에

카페인 커피가 없는 매장에선 그냥 에이드 위주로 마시는 편이에요!

 

샤로수길 디저트카페 / 서울테이블

역시나 디저트 맛집답게 케이크 너무 맛있더라고요~

아몬드라떼도 짱맛짱맛입니다. 약간 아인슈페너 느낌도 나고 고소한하니 너무 맛있어요!

샤로수길 데이트로 서울테이블 가셔서 무슨 커피 마실까... 고민하신다면 아몬드라떼 꼭 드셔보시길...

달달함과 씁쓸함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

간만에 친구님이랑 맛있는 점심도 먹고, 수다도 열심히 했네용.

 

#서울테이블샤로수길 #샤로수길동경산책2호점 #서울대입구분위기좋은밥집 #서울대입구분위기좋은카페 #샤로수길존맛 #카페 #분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