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맛집 탐방

배곧 떡볶이가 맛있는 33떡볶이에서 배달 시켜 먹었어요.

by 긔염꽁 2021. 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염꽁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저녁으로 또~ 배달 시켜 먹은 배곧 떡볶이가 맛있는 

#33떡볶이 리뷰를 준비했어요.

 

33떡볶이는 배곧초등학교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 소스 맛이 괜찮아서 자주자주 애용하고 있는

분식중 한 곳 이에요


33떡볶이 배곧점

주소: 경기도 시흥시 배곧 4로 18 105호

전화번호: 031 433 3309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오후 9시

포장 / 배달/ 예약 가능 


찾아보니 33떡볶이는 춘천에서 중독성 강한 꼬마깁바과 맛있게 매운 국물떡볶이, 추억의 인천쫄면으로

초대박난 분식의 새로운 강자!  라고 하는데, 생각해보니 쫄면은 한 번도 안먹어봤네요...

조만간 쫄면도 한 번 도전해봐야 겠어요.

 

긔염꽁네는 배달로 라볶이 순한맛과 꼬마김밥 기본 + 참치꼬마김밥+ 김말이튀김 + 고구마튀김을 주문했어요

역시 떡볶이 국물에 튀김 조합은 필수죠?^^

개인적으로 좋은점은 떡볶이 맛이 순한맛부터 시작해서 보통 -> 매운맛 -> 아주매운맛

4가지 단계가 있다는 점이에요

긔염꽁네 부부처럼 매운게 어려우신 분들부터 매운걸 선호하시는 분들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2단계 보통이 신라면보다 조금 매운맛이고, 4단꼐 아주 매운맛이 핵불닭보다 맵다고 해요!!!

맵찔이는 상상도 못할 맛!!!

 

배곧 떡볶이 배달 33떡볶이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당연히 참여했어요.

주문시 요청사항에 적어주면 쿨피스 또는 어묵을 주셔요!

긔염꽁네는 어묵으로 초이스 했어요.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배곧 33떡볶이

개인으로 라면사리랑 꼬마김밥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떡보다는 면을 선호하는 일인인라, 떡은 남편 주고, 혼자 열심히 면사리 흡입

사장님 면사리 추가는 없는건가요? ^^:: 하하 ㅋㅋㅋ  진짜 떡 5개만 넣고, 라면사리 2개 넣어서 먹으면

딱 좋겠더라고요.... ( 극적극적)

참치꼬마김밥도 나쁘진 않았는데, 기본이 훨씬 깔끔하고 고소하니 괜찮더라고요.

 

그나저나... 어묵은 서비스로 주셨는데, 국물이 뭔가 ㅠㅠ 조금 이상했어요!!!

너무 밍밍한? 요상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원래 이랬었나... ? 싶더라고요

전에도 주문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는데, 이날은 서비스로 주셨는데 아쉬웠어요.

 

배고팠던지라 폭풍 흡입

정말 배곧 33떡볶이 꼬마김밥 만드는 방법 훔쳐오고싶은 일인 이에요

왜 긔염꽁이 집에서 만들면 요런 감칠맛 나는 맛이 없는건지!!!

1일 1김밥 할 수 있을거 같은 배곧 분식집 김밥의 매력~

 

떡도 통실 야들야들해서 식감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퇴근 후 급으로 생각나서 주문해서 먹은 배곧 배달 떡볶이 / 33떡볶이

가성비도 좋고, 맛도 매콤달달하니 최고입니다.

조만간 쫄면 도전 가즈앙^^

 

#33떡볶이배곧점 #배곧배달떡볶이 #추어의떡볶이 #맛있어요 #내돈내먹 #부부일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