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맛집 탐방

배곧 쌈밥이 맛있는 뜰애에서 점심먹었어요. (존맛)

by 긔염꽁 2021.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염꽁이에요^^

오늘은 얼마 전 남편님이랑 평일 늦은 점심으로 다녀온 배곧 쌈밥 맛집! 뜰애 를 포스팅해 보아요.

배곧 쌈밥 전문점 뜰애는 배곧 중심상가 부근 센터프라자2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뜰애 쌈밥 전문점  

주소: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6 센터프라자2 2층 (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13-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9시30분

단체석/ 추자/ 예약/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 남*녀 화장실 구분


지하에 주차 후 건물 2층으로 무브무브

넓고 깔끔한 배곧 쌈밥 매장 내부에요. 한쪽에 보면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작게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식사하기에도 완전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자리 잡고 메뉴판 스캔입니다.

메뉴판 사진은 못찍어서 뜰애쌈밥 사진에서 퍼왔어요.

기본 제육쌈밥정식부터 시작해서, 오삼, 소, 고기류, 추가메뉴 등 나름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긔염꽁네 부부는 항상 방문할때마다 제육으로 먹었었는데, 이번엔 오삼불고기 쌈밥정식으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오삼2인분 주문이요~

 

뜰애쌈밥은 한 5-6번 정도 방문해봤는데, 항상 방문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주방장님이 요리를 엄청 잘하시는거 같아요

반찬들이 다 맛있어요...

 

살짜쿵 수다떨고 있으니 등장한 다양한 쌈과 반찬들!!!

사진에 보이는 반차에 3-4가지 정도 더 나와요...

개인적으로 버섯, 나물같은걸 잘 안먹는 편식쟁이인데, 뜰애 에서 나온 반찬에는 손이 가더라고요

양념이 진짜  취향저격입니다... (사부님... 비법좀^^)

 

우리의 메인 오삼불고기도 등장하고요, 반찬 몇 가지도 더 나왔어요

 

긔염꽁은 SNS열심히 하는 일인이니 풀 샷 한 컷~ 찍어주고요^^

진쨔 완전 푸짐해서 좋더라고요

반찬이 너무 잘 나오니, 뭔가 대접받는 기분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추가 반찬은 셀프가 아니라

요즘같이 코x나 시대에 완완전 다행 다행...

 

지글지글...

그나저나 오삼불고기는 처음먹봤는데, 재료가 부족했는지 ㅠㅠ 생각보다 오징어만 많고, 고기는 

뭔가 찌끄래기 남은거 모아서 볶아준 느낌? 이라 조금 아쉽더라고요 ㅠㅠ

평소같으면 얘기해서 따져 물었을텐데, 후딱 먹고 볼일보러 가야해서 그냥 패스하고 먹었어요.

 

고기 크기가 다 저래요 ㅋㅋㅋ ㅠㅠ 그래도 맛은 역시나 있었다는거!!!

개인적으로 양배추쌈에 고기 + 쌈장 +우렁의 조합 아주아주 칭찬해요^^

쌈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서 야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진쨔 가성비 최고로 드시고 올 수 있을거 같아요.

반찬도 맛있어서 잘 드시는 분들은 밥 2-3공기 뚝딱 보장해요 ㅋㅋㅋ

사진 보고 있으니 배곧 쌈밥 급 먹고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