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맛집 탐방

배곧 데이트 청년다방 / 와플대학 다녀왔어요.

by 긔염꽁 2021. 3.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염꽁이에요.

오늘은 배곧 데이트 하기 좋은 즉석떡볶이가 맛있는 청년다방과 와플대학 리뷰를 간단히 준비 했어요.

지난주 평일! 남편님이 어쩐일로 조금 일찍 퇴근을 했더라고요

요새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일찍 퇴근하는 날은 산책을 하겠다고 긔염꽁을 데리고 동네 한바퀴씩을 

돌더라고요... ( 나 살쪘다고 눈치주는건가...ㅋㅋㅋㅋ)

 

해안도로를 따라 한바퀴 쭈~욱 돌다가 갑자기 밖에서 저녁을 먹고 들어가자고 하더라고요

고기를 먹을까 하다가 요새 너무 고기만 먹는거 같아서 돼지고기, 소고기 메뉴는 제외하고 골라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원래는 찌개집에 갈까 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고요

 

급 생각난 #배곧청년다방 

즉석떡볶이가 먹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두끼는 사람이 너무 많을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청년다방이 생각 나는 거에요! 

청년다방은 주변에서 맛있다고 얘기만 들어봤지 남편님도 긔염꽁도 방문해본적은 없어서

일단 출발 했어요

배곧 즉석떡볶이 전문점 청년다방은 서영베니스스퀘어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청년다방 배곧CGV점

위치: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61 서영베니스스퀘어 3층 (정왕동)/

       경기 시흥시 정왕동 2537-2 서영베니스스퀘어 3층 (정왕동)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 라스트 오더: 2시 50분 / 8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주말 브레이크타임: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레트로한 감성의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배곧 즉석떡볶이 매장 내부에요.

자리 잡고요.

메뉴판 스캔입니다.

메인 즉석토핑떡복이뿐 아니라 세트메뉴, 식사메뉴, 치킨메뉴, 사리메뉴 등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청년다방 매장 앞에보면 은화수식당이라고 카레, 돈까스 메뉴등을 판매하는 매장이 있는데,

청년다방 메뉴판 뒤에 은하수식당 메뉴도 씌여있더라고요

연계해서 같이 하는건가? 싶었어요 ( 개인적인 생각 )

 

전에 쌍둥이 언니가 불향차돌 존맛이라고 했던게 기억나서 차돌로 할까 하다가

통큰오짱떡볶이로 주문을 했어요

오짱 + 쫄면사리 + 소주 + 사이다 주문!!!

차돌은 나중에 꼬옥 먹봐야겠어요^^

 

잠시 후 등장한 우리의 메인 통큰오짱떡볶이

청년다방같같은 경우엔 즉석떡볶이긴 하나 다 끓여져서 나오더라고요.

 

위에 올려진 오징어튀김을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오징어가 엄청 야들야들하니 맛있었어요. 남편님도 한 입 먹더니 왜이렇게 부드럽고 맛있냐고

극찬하더라고요.

그나저나 쫄면사리... 천원인데, 너무 많이 주시는거 아닌가요?ㅋㅋㅋ

살짝 당황했어요^^' 쫄면사리 넣고 한번 더 비벼 준 후 호로록!!! 

맛있긴 했는데, 먹다보니 살짝 짠 느낌도 있고, 금방 질리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더라고요

물론 맛있긴 했어요!ㅋㅋㅋㅋ 긔염꽁이 기대를 너무 했나봐요.

다음엔 불향차돌을 도전해봐야겠어요... 볶음밥도 먹을까 하다가 패스 하고 베니스퀘어 건물 1층에 있는

와플대학으로 출동!


와플대학

위치: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61 S동12호 (베니스 스퀘어)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 (라스트오더: 9시 40분)


와플대학 주문은 기계를 통해 해주면 돼요

사실 생각했던 와플은 없더라요. 그그그~ 예전에 초딩학교 앞에 팔던 생크림에 애플잼! 와플이 먹고 싶었는데

없더고요 ㅠㅠ 세상 아쉽

그래도 들어왔니 그냥 나갈 수는 없죠?

뭘 먹을까 하다가 티라미슈 와플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셀카도 한 컷 찍어주고요~

티라미슈 와플 등장입니다

막 엄청 달까봐 걱정했는데, 먹다보니 중독성도 있고, 꽤나 매력 있더라고요

남편님도 먹다보니 맛있다고 다음에 또 오자고 좋아했어요

와플 나눠 먹으며 가는길에 호떡차가 있어서 호떡도 한개씩 겟 했어요

분명 한바퀴 운동하자고 해서 나왔는데, 어쩌다 먹방 데이트를^^

 

#먹는일상 #부부일상 #배곧 #배곧즉떡 #청년다방오짱떡볶이 #배곧베니스스퀘어데이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