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데이트 코스

삽교호 조개구이 / 가성비 좋은 갯마을 조개구이

by 긔염꽁 2021. 3.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염꽁이에요^^

오늘은 얼마전 남편님이랑 급으로 다녀온 #삽교호놀이동산 방문 후 저녁 먹으러 간 #삽교호조개구이

전문점 갯마을조개구이를 포스팅해보아요.

1차 놀이동산 포스팅 후 이번엔 2차 충남데이트하기 좋은 삽교호 저녁메뉴!!!

원래 계획은 굽기 귀찮으니  해물칼국수에 꼬막비빔밥 같은 메뉴로 먹어야지... 했는데

길에서 조개구이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더라고요ㅠㅠ

고민 끝에 결국 저녁 메뉴를 조개구이로 초이스 하고, 어디로 갈까 한바퀴 쭈욱 돌아봤어요


갯마을조개구이

위치: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82-1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새벽 1시까지 ( 현재 10시)

단체석, 추차, 포장 가능


갯마을 앞에서 호객행위 열심히 하시는 이모님...

아가씨~  식사했냐며^^ 이것저것 잘 나온다고 엄청 얘기하시더라고요

늦은시간 삽교호 방문이라 후다닥 먹어야 했기 때문에 일단 이모님을 따라 안으로 들어갔어요.

(사실 아가씨 소리에 기분 좋아서 그냥 들어갔습니다 ㅋㅋㅋ농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들어가면 테라스 형식의 공간과 매장안의 공간이 있어요.

테라스 형식의 공간은 천막으로 씌여 있는데, 아마 겨울이라 포자식으로 씌어 놓은게 아닐까 싶더라고요

긔염꽁부부도 테라스 공간이 탐났지만 좋은 자리는 먼저 온 사람이 임자라구... 만석이더라고요 ㅠㅠ

 

결국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그나저나 남편님 말이 연애할때 여기 와봤다고 그랬었는데, 살짝 와본거 같은 느낌이 있긴 하더라고요

익숙하지 않은듯 익숙한 느낌적인 느낌!

 

삽교호 갯마을조개구이 메뉴판 스캔입니다

기본 단품 회, 조개메뉴뿐 아니라 정식메뉴ㅜ 식사메뉴 계절메뉴 등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전체적으로 관광지 치고는 진짜 착한 가격인거 같아요.

 

단품메뉴로 먹을까 세트메뉴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직원분께 조개구이 단품이랑 세트랑 양 차이가 얼마나 나냐고

여쭤봤더니 똑같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2-3인 메뉴 A세트로 먹기로 했어요 (조개구이 小 + 회 + 칼국수 메뉴로 초이스~)

모듬조개 2인이 4만원인데, 회에 칼국사까지 추가된게 6만원 이에요!

회는 500g 정도가 나온다고 하더고요^^ 이정도면 삽교호 갯마을조개구이 가성비 굿굿 아닌가요?

 

가장먼저 등장한 회에요~!

영상에서는 양이 괜찮아 보였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엄청 작아 보이네요 ㅠ

양 나쁘지 않아요!!! 500g 입니다^^

 

신선한 회 등장 후 모듬조개도 등장했어요

키조개 +가리비 + 피꼬막 + 다양한 조개 + 석화 등 종류도 다양하게 주셨어요

 

삽교호 갯마을은 조개구이 주문시 알밥, 갈비, 옥숫수수콘, 번데기, 미역국 등이 기본으로 나와요

사실 갈비는 생각했던 갈비가 아니였지만... 나름 그냥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알밥 너무 맛있었어요!

숯불 들어오고 부불판위위에 조개들을 올려줍니다

우리 남편님 편하게 해물칼국수 먹을 생각하고 왔는데, 갑자기 조개 굽는 신세가...

 

빠질수 없는 맥주도 한 병 주문했어요.

남편님은 운전해야 해서 콜라...  굽느라 힘들고... 술 참느라 힘들고

이중으로 고생하는 남편님 칭찬해^^ ( 그래서 집에 가서 육사시미 사줬어요!ㅋㅋㅋ) 

 

여보님은 힘들었겠지만 간만에 먹은 조개구이 ^^

삽교호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너무 좋았어요.

간만에 여보님이랑 삽교호데이트~ 굿굿입니다.


유튜브에 놀이동산 + 조개구이 + 육사시미 영상도 올렸으니 많이 놀러와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RLecE1qgfgQ

 


#삽교호조개구이맛집 #가성비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