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브랜드 투어: 노브랜드 필수 먹거리 / 할인

by 긔염꽁 2021. 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염꽁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친구님이랑 다녀온 #노브랜드 투어 #노브랜드필수먹거리 리뷰를 간단히 준비했어요.

다들 노브랜드 좋아하시나요? 진짜 없는거 빼고 다 있는 대형 마트~

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좋아해요

집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아무래도 장을 보면 짐이 생기니 걸어가엔 조금 무리가 있더라고요

평일 한가로운 시간에 방문을 위해 자동차 있는 친구를 마구마구 꼬셔서

시흥 아울렛에 위치한 노브랜드로 출동했어요. 

 

수원에서 시흥까지 달려와준 친구님 싸릉한다... (하트하트)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에 주차 후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확실히 평일이라 주차장이 한산하니 좋더라고요.

친구님은 노브랜드 방문이 처음이라고 하더라고요^^  한바퀴 돌면서 계속 뭐가 이렇게 많냐며 ㅋㅋㅋ

없는게 없다고 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다고 극찬하더라고요.

 

진짜 과자부터 시작해서 베이커리, 냉동식품, 냉장식품,야채, 고기, 주류, 생필품, 소형 가전제품까지!!!

엄청 많아요. 심지어 가격도 전체적으로 저렴하다는거?^^

그나저나 긔염꽁이 방문했을땐, 카스 맥주가 엄청 할인중이더라고요

4캔에 무려 7520원이였어요.

큰사이즈 인데, 한 캔에 거의 1800원꼴이에요. 이런 착한 가격! 넘 좋아요~ 웃긴게 친구님은 너무 싸서

의심간다며 무알콜 아니냐는 소리까지 하더라고요...

 

너무 간만에 대형마트서 보는 장이라 완전 신나게 이것 저것 담아봤어요

개인적으로 노브랜드 양념육 너무 맛있어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빨간양념이 된 고기 인데, 불맛도 나고 너무 괜찮라고요. 볶아먹어도 맛있고, 김만 만들어 먹어도 완전 존맛입니다.

진짜 가성비 짱짱!!!

 

이날 친구님이랑 남편랑 한잔 하기로 해서 안주로 먹을 샤브샤브 재료 + 이것저것 평소에 쟁여놓고

먹을 음식들을 구입했어요!

 

노브랜드필수먹거리로 유명한 김치우동나베와 닭꼬치도 겟 했어요.

닭꼬치는 전에 남편 사촌형네 집에 놀갔다가 먹어봤었는데, 데리야끼맛도 그렇고, 매콤한 맛도 그렇고

둘 다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매콤보단 달달파라 데리야끼맛이로 초이스해왓어요.

(사실 근데 포장이 조금 허술해서 아쉽긴 했어요 ㅠ  맛은 최고 )

가성비 좋은 해쉬브라운도 겟! 코스트코는 정말 대용량으로 팔던데, 노브랜드는 용량이

너무 과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긔염꽁이 구입하는거 보고 친구님도 하나 겟!ㅋㅋㅋㅋ

대박인게 불고기피자는 거의 4000원이에요...

유튜브 영상 찍는다고 열심히 촬영중인 1인 입니다^^

간만에 방문한 노브랜드 나들이~

노브랜드필수먹거리 들도 구입하고, 열심히 구경도 하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 노브랜드필수먹기리 하면 또 칠리새우가 엄청 유명한거 아시죠?

칠새우는 이미 냉동실에 쟁여둔게게 있어서 이번엔 패스 했어요. 친구님은 먹어본 맛이다. 쏘쏘 하다 했는데

원래 먹어본 맛이 제일 맛있는 거 아시죠?^^ 중국집에서 파는 칠리새우 생각하면 진짜

가성비 최고에요.

노브랜드 에서 구입한 필수먹거리 들로 한 상 열심히 차려서

친구님이랑 여보님이랑 맛있는 저녁을 해 먹었어요.

조만간 또 출동!!!


랜선 장보기 유튜브 영상도 올렸으니 많이 시청해주세요.

#노브랜드랜선 #노브랜드필수템 #노브랜드필수먹거리

노브랜드 추천상품 (필수먹거리) 꼭 사세요! | 노브랜드 처음 가면 생기는 일 😍| 랜선 장보기

https://youtu.be/hcDNKTSks-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