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맛집 탐방

배곧 숯불바베큐 배달 꼬꼬아찌숯불치킨 존맛탱

by 긔염꽁 2021. 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염꽁이에요^^

오늘은 며칠전 남편님이랑 이른 저녁으로 배달시켜먹은 배곧 배달

꼬꼬아찌숯불치킨 리뷰를 간단히 준비했어요.

 

사실 전에는 숯불바베큐치킨 하면 지0바만을 선호했는데, 여기저기 다른곳들도 주문해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곳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꼬꼬아찌숯불치킨도 첫 도전!!! 꼬꼬아찌는 배곧 중심상가쪽에 위치해 있어서 

예전에 술마시러 오고 가며 많이 봤던 곳인데, 어쩌다보니 먹는건 처음이네요^^


배곧 꼬꼬아찌숯불치킨

주소: 경기 시흥시 배곧3로 80 센터프라자1 118호

전화: 031 432 9255


긔염꽁네는 배민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을 했어요

보니까 숯불바베큐 치킨 뿐만아니라 일반 튀기는 치킨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양념반 후리이드 반으로 주문할까... 하다가 뭔가 양념이 없는건 너무 담백할거 같아서

뼈 없는 숯불로만 순한맛과 셀프주먹밥을 주문했어요.

 

후기보니까 라면사리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살짜쿵 고민했지만... 먹어 보고 아쉬우면 집에 있는 라면으로 볶아먹자!

하고 라면사리 주문은 패스했어요. 

 

꼬꼬아찌숯불치킨 배곧점은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이런 리뷰 이벤트는 무조건 해야하는거 아시죠?^^

콜라 1.25사이즈로 업그레이드 또는 떡사리 추가 둘중에 택 1인데,

긔염꽁네는 콜라 1.25사이즈 업으로 부탁드렸어요.

 

배달요금은 이천원으로 다른 치킨전문에 비해 배달요금이 저렴한편이에요

굿굿

 

기분좋은 벨소리가 울리고... 우리의 메인 꼬꼬아찌숯불치킨과 주먹밥이 도착했어요

하... 

맘 같아선 맥주 한잔 콜! 하고 싶었지만... 남편님이 위궤양치료로 금주 상태고,

전날 과음을 했기 때문에 패스했어요. (맥주 없는 닭이라니 후기 올리면서 보니 또 한 번 속상합니다 ㅋㅋㅋ)

장난으로 한잔만 마신다고 했다가 남편님한테 욕을 바가지로 먹었어요^^

치킨 먹기도 전에 배가 터질뻔...ㅋㅋㅋ

 

생각보다 푸짐했던 꼬꼬아찌숯불치킨과 격하게 푸짐했던 주먹밥!!!

아니 사장님 ㅋㅋㅋ

주먹밥 3천원인데, 밥 양을 얼마나 넣어 주시는 건가요?^^ 못해도 햇반 기준 3개 ? 가정집 밥공기 가득 2개 정도는 될것같은 푸짐한 양이더라구요. ( 사장님 사... 사... 사랑합니다ㅋㅋㅋ)

심지어 밥 양념도 고소 하니 나름 괜찮더라고요!!!

 

주먹밥 대~충 꾹꾹 말아서 꼬꼬아찌숯불치킨 양념이랑 치킨 같이 해서 먹으면 완전 꿀 조합이에요^^

개인적으로 양념이 달달한 편이라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취향저격... 

평 보니까 중간맛도, 매운맛도 평이 엄청 좋던데... 다음에 기회되면 중간맛 정도는 도전해 볼까?

싶더라고요.

지금 양념에서 살짝 매콤함을 더한다면 더 맛있을수도 있겠구나! 싶었어요.

728x90

배고팠던지라 둘 다 열심히 흡입 삼매경 했어요.

안에 든 메추리알도 깨알 조합^^

 

밥이랑 치킨이랑 따로 먹는것도 매력있지만 같이 먹으니 더더 맛있었어요.

배곧 숯불바베큐 양념은 밥도둑이 확실합니다!

조만간 배곧 배달 꼬꼬아찌숯불치킨에 맥주한잔 할거에요^^

숯불 치맥 가즈아~

 

728x90
반응형

댓글